홍대LORD타투

여자우정타투 각자의 개성에 맞춰서 ! 본문

타투

여자우정타투 각자의 개성에 맞춰서 !

thuglife112 2016. 12. 6. 13:56


여자우정타투에요 ㅎㅎ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요새는 우정타투에 개념이 전부 동일한 타투를

하는것은 아니라고해요 ㅎㅎ

같은 위치에 하는것도 

여자우정타투가 될 수 있답니다 ! ㅎㅎ



여자우정타투 어느 부위가 이쁠까

생각은 해보셨나요 ㅎㅎ

저는 손가락타투도 정말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요 !

손가락쪽에 들어가게 되면

아무래도 깔끔하게 이쁘잖아요!

손가락은 다 따로따로 움직이는 관절이다보니

정말 깔끔하답니다 ㅎㅎ




귀뒤쪽에 하는 타투들은

여성분들이 

정말 선호하는 위치에요

머리카락을 넘겼을때

혹은 바람이 살랑살랑 불었을때

딱 보이는 위치라서 그런거랍니다! ㅎㅎ




여자우정타투 손가락도 안성맞춤!

각자의 개성에 맞춰서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 부평타투점이 있어요 ㅎㅎ

자세한 견적문의 혹은 예약 문의는

카톡 = lordta

혹은 전화 010.5505.1813

으로 문의주시기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