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타투 TIT크루에서 ! 본문

타투

이레즈미타투 TIT크루에서 !

thuglife112 2016. 12. 3. 14:01


이레즈미타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손!

이레즈미타투는 일본에서 넘어온 타투랍니다 

사실 국내에서는 야쿠자 문신

조폭문신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죠 ㅎㅎ

하지만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역사가 깊은 

타투장르이기 때문에

난이도 뿐만아니라

다양한 그림들이 있어요 ㅎㅎ



제가 보여드린것은 검은색으로만 

명암을 중시한 것 위주로 보여드린거고요 ㅎㅎ

사실 명암이 중요한 이유는

마치 그림을 그리듯이

그리고 곱게 깔린 색깔들이 중요하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긴팔이레즈미타투랍니다 

리얼리티를 살렸다고 생각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리얼리티를 살리게되면

조금더 이미지가 산답니다 !



컬러감을 제일 중요시 한 작품들도 보여드릴게요 ㅎㅎ

사실 이것들은 이레즈미타투에서도 난이도가 높은 이유가 있답니다 

바로 컬러감에서 타투이스트의 실력이 

나오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리고 그림의 퀄리티도 굉장히 중요하지요!



이레즈미타투 여러가지 사진들중에서도

전 컬러감이 제일 돋보이는 것들이 끌리는거같아요 

너무나 화려해서 그런거겠죠 ~? 

화려함이 싫으신 분들은

검은색으로만 완성시키실 수 있으세요 ㅎㅎ



이레즈미 긴팔타투랍니다 ㅎㅎ

긴팔타투는 말그대로 긴팔을 가득 채우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긴팔이다보니 

여러가지 요소들이 들어가고 

이레즈미타투에서 제일 중요한것들로만 

채우실 수 있으세요 ! 



이레즈미타투 

이렇게 여러가지 디자인들이 있답니다 ㅎㅎ

디자인자체도 저희 TIT크루에서는 

자체적으로 하기 때문에

편하게 문의주시거나

디자인 의뢰를 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답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