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허벅지타투,허벅지문신 가지각색 본문

타투

허벅지타투,허벅지문신 가지각색

thuglife112 2016. 12. 1. 12:25


허벅지타투,허벅지문신 어떤 모양과

그리고 다른분들은 어떤스타일로 하셨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ㅎㅎ

사실 많은분들이 팔을 채우고

종아리를 채우시게 되면 남아있는 공간이 그닥 많지 않답니다.. 

흑흑

이렇게 라인워크로 들어간 꽃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실 뿐더러

꽃에 색깔을 입히시는 분 혹은 색깔을 안입히시는 분들도 계세용ㅎㅎ



허벅지타투, 허벅지문신에는

이렇게 십자가처럼 자기 색깔을 입히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전부 제작된 도안으로 하시는 거다보니

아무래도 개성이 이만저만이 아니겠죠 ~? ㅎㅎ



허벅지타투, 허벅지문신 이런것들도 있어요 ㅎㅎ

올드스쿨타투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특색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개성이 돋겠죠 ~? ㅎㅎ



조금 아픈부위로는 허벅지 안쪽이 되겠어요 ㅠㅠ

사실 이쪽 정말 아픈거거든요 ㅎㅎ

이것도 제작된 도안이랍니다 ! ㅎㅎ

허벅지타투, 허벅지문신 개성있게 해보세요



허벅지타투, 허벅지문신 인물이 들어가도 상관없어요 ㅎㅎ

다만 사이즈도 그렇고 

컬러감도 그렇고 

이건 터치업이라고 하는건데 

기존에 다른곳에서 엉망으로 받으셨다가

저희가 살려드렸답니다 

심폐소생술!!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어요 ㅎㅎ

허벅지타투, 허벅지문신 여러가지 도안 

그리고 여러가지 모양들이 있으니까요 

각자 원하시는 스타일로 

한번 받아보세요! ㅎㅎ

문의는 각각 샵에 가까우신 쪽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