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 손가락 타투 어떤 모양이 이쁠까요 ~? 본문

타투

여자 손가락 타투 어떤 모양이 이쁠까요 ~?

thuglife112 2016. 12. 2. 12:23


여자 손가락타투 어떤것들이 이쁠까요 ~? 

여자분들이 선호하시는 모양은

정말 다 제각각이세요!

원하는 모양이 이니셜인 경우도 있고

자그마한 미니타투인 경우도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각자 원하는 자리에 

각자 원하는 모양으로!

사실 손가락부위는 살갗중에서도 

제일 노출이 많이 되고

잦은 마찰이 일어나는 곳이에요 ㅎㅎ

그러다보면

한두달 지나고 

어느새 금방 색이 빠져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이쁜건 진짜 이쁜위치..ㅠㅠ



여자 손가락 타투 ! 심플한 십자가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십자가 선이 조금 얇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각자 원하는 것으로 완성이 되는 거겠죠 ~? 



이렇게 스마일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당 ㅎㅎ

여자 손가락 타투 제한적인건 

아주 큰그림밖에 없어요 ㅎㅎ

간단간단한 것들은

충분히 가능하세요 ! ㅎㅎ





여자 손가락타투 말고도 

손목쪽으로 내려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ㅎㅎ

아무래도 색깔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손목쪽으로 하시는 분들도 

어느정도 계시거든요 ㅎㅎㅎ



여자 손가락 타투 궁금하신게 많으실거같아요

대략적인 가격부터

그리고 어떤 모양이 이쁜지까지요 !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 부평타투점이 있답니다 ! ㅎㅎ

그럼 다들 이쁜 손가락 타투 하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