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그림실력이 드러납니다 ! 본문

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그림실력이 드러납니다 !

thuglife112 2016. 12. 7. 12:16


블랙엔그레이타투란 과연 무엇일까요 ?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그림을 그린것 처럼 표현하는 기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블랙 그리고 그레이가 들어간 타투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이렇게 도화지에 그림을 그린것처럼 완성시키는 것들을

블랙엔그레이타투라고 해요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는 기본적으로 그림에 대한 이해도

그리고 도화지가 아닌

사람의 피부가 그 역할을 하기때문에

어느정도의 실력이 있어야 된다는점

알고계실거에요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 아무래도 

리얼한 표현 혹은

사실적인 모양이 제일 중요하기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답니다 ㅎㅎ



리얼한 호랑이에요 ㅎㅎ

다른곳에서 망쳐진걸 저희가 

심폐소생술을 거쳐서 

완성시켜 드렸답니다 하핳!



블랙엔그레이타투 이렇게 날개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아무래도 각자 원하는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각자 선호하시는 대로 디자인을 만들어 가는 거겠죠 ~?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답니다 ㅎㅎ



이쪽으로 타투가격 문의 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