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남자미니타투,미니타투가격 여기서 알아보세요! 본문

타투

남자미니타투,미니타투가격 여기서 알아보세요!

thuglife112 2016. 12. 8. 12:39


남자미니타투, 미니타투가격 어디서 알아보시나요 ~? 

남자분들의 미니타투는 하트같은 것들보다 

이렇게 글자 하나하나를 손가락에다가 하시는 경우도 있어요 

남자미니타투, 미니타투가격 각각 개당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ㅎ



조금 더 큰사이즈의 남자미니타투를 원하신다!

이런디자인은 어떠세요 ~? 

조금더 귀염귀염 하죠 ~? 

아무래도 귀여운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남자미니타투, 미니타투가격 이건 

친구분과 같이 오셔서 하신분들이랍니다 ㅋㅋㅋ

우정타투랍니다 여러분 의심하시면 안돼요 ㅎㅎ

친구분들과 같이 오시면

할인을 해드리죠 당연!ㅎㅎㅎ



남자미니타투, 미니타투가격 이런 디자인들은

아무래도 각이 제일 중요하고

그리고 그에 따른 퀄리티도 보장이 되어야한답니다 ! ㅎㅎ



조금 더 큰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담배갑사이즈로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ㅎㅎ

담배갑사이즈는 미니타투금액보다 살짝 높아요 ! 

그리고 디자인이 어떤거냐에 따라서 조금 좌우된답니다 ㅎㅎ



남자미니타투, 미니타투가격 어디서 알아보시고 어디서 하시고 싶으신가요 

궁금하신게 많으신 여러분들에게 

제가 딱 ! 알려드릴게요 ㅎㅎ



남자미니타투, 미니타투가격 궁금하신게 있으신 여러분들

그리고 견적에대해서 궁금하시다 싶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