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손타투,손날타투, 손가락타투, 제일 이쁜곳이에요 본문

타투

손타투,손날타투, 손가락타투, 제일 이쁜곳이에요

thuglife112 2016. 11. 30. 11:53


손타투, 손날타투, 손가락타투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 

사실 제일 이쁜 부위긴해요

제일 많이 쓰는 부위이기도 하고 

손가락들은 각각 따로 움직이기 때문에

살짝살짝 보여지거나

각도에 따라서 다른 모양이 되기에

정말 이쁘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 ㅎㅎ



손가락 안쪽 그리고 손가락의 위쪽도 

각각 다른 느낌을 준답니다 ㅎㅎ

그래서 사람들에게 조금 더 신비함을 주는 거겠죠 ~?

손타투, 손날타투, 손가락타투 어떤걸 해보고 싶으신가요 ~? 



손바닥쪽을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정말 이쁜부위긴 한데 

사실 손타투, 손날타투, 손가락타투 전부

색이 금방 빠져버리기도 해요 .. 그래서 슬픈사실..



그래서 리터치를 항상 생각하셔야 된답니다 ㅎㅎ

저희 TIT크루는 리터치가 자유롭기 때문에

편하게 방문하셔서 리터치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손가락에 들어갈 타투들은 

레터링뿐만 아니라 

미니타투도 적격이에요 ! 



손타투, 손날타투, 손가락타투 어떤것들을 원하시나요 ㅎㅎ

각자 원하시는게 있으시면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항상 환영!



손날쪽이 조금 기신분들은

어느정도의 레터링문구도 커버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

너무 긴것들은 아무래도 힘들겠죠 ~? ㅎㅎ



손타투, 손날타투, 손가락타투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 주시기 바랄게요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어서요

가까우신 곳으로 방문 혹은

궁금하신걸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