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우정타투 친구들과함께해요 ㅎㅎ 본문

타투

여자우정타투 친구들과함께해요 ㅎㅎ

thuglife112 2016. 11. 29. 12:23


요새 우정타투라고해서 

다들 동일한 타투로 하시는 분들은

정말 극히 드물더라구요 ㅎㅎ

왜냐면 각자의 개성이 형성되는

시기에 패션적으로 하는거다보니

아무래도 각자 원하는 스타일이 달라서겠죠 ~? 



여자우정타투 동일하게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다만 이렇게 그럼같은게 들어가는 경우가 많고

조금 변형되어서 

약간 다르게를 원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패션적으로도 아주 훌륭하기도 하구요 ! ㅎㅎ



제일 선호되는 부위는 아무래도 

손목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손목쪽에 들어가면 

팔을 걷어올리거나

아니면 손을 내밀었을때

살짝살짝 보이기 때문이겠죠~? ㅎㅎ



손목쪽에 이렇게 레터링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각자 원하시는 문구로 

여자우정타투 해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지금도 사랑받는게 YOLO!!!

욜로 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YOLO타투 이렇게 조금 더 그림처럼

디자인이 된거랍니다 ㅎㅎ

일반 레터링으로 하면

다른사람들이 알아보니까요 ! ㅎㅎ



친구끼리 혹은 연인끼리

우정타투 커플타투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사실 손목부위는 굉장히 얇은 부위라서

아무래도 경험이 다분한 선생님께서 

해주신답니다 ㅎㅎㅎ

어쩔 수가 없어용ㅎ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어요 ㅎㅎ

여자우정타투 가까우신 곳으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각 샵으로 연락해서 

일정 잡아주시면 된답니다 !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나 문의주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