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tattoo 어떤게 이쁠까요 ~? 본문

타투

tattoo 어떤게 이쁠까요 ~?

thuglife112 2016. 11. 28. 12:31


tattoo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여러분들

어떤것들이 제일 이쁘고 

가장 어울릴까요 ? 

여러분들에게 저희 TIT크루의 작품사진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이렇게 커플레터링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혼자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런 디자인의 타투들도 있어요 ㅎㅎ

깃털위에

레터링타투가 촤르륵!

깃털 혹은 여러가지의 그림들과 조합해서 

하시는 경우도 정말 많으시니까요 ㅎㅎ

사실 레터링타투와 그림타투는 

제일 조화롭기 그지없답니다 ㅎㅎ



반팔로 내려온!

블랙엔그레이타투에요 ㅎㅎ

이렇게 반쯤 커버업된 모습이 

끝내주지 않나요 ~? ㅎㅎ

나팔꽃으로 완성된

블랙엔그레이타투랍니다 

화이트라인이 들어가서

조금 더 입체감이 생긴답니다 !



조금 더 여성스러운 tattoo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런 디자인의 tattoo를 추천드린답니다 ㅎㅎ

컬러풀하고 라인의 아름다움이 살아있지요 ~? 

은하수를 빼다가 넣은듯한 모양이에요 ㅎㅎ

컬러감을 더 살릴수도 있고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로 

충분히 변형이 되고 

제작도 된답니다 ㅎㅎ



리얼함을 원하시는 분들

그리고 기계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분들은

이런 tattoo도 어떠세요 ~? 

벌안에 기계가 뙇!

리얼리티를 굉장히 살린 작품이에요

정말 벌안에 기계가 되어있는 모양이죠 ? 



혹시 맘에안드는 tattoo로 인해서 

맘고생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저희를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요 

사실 저희는 커버업타투 전문이기때문이죠 !

전에 있던 tattoo의 흔적조차 보이지 않죠 ? 

완벽한 퀄리티랍니다 ㅎㅎ



혹시 흉터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도

이렇게 커버 가능하시니까요 ㅎㅎ

언제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커버업타투하면 저희 TIT크루랍니다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어요 ㅎㅎ

여러분들이 궁금하신게 많으실건데 

가까우신 위치의 타투샵에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환영이랍니다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