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한냐에요 ! 깔끔하게 완성! 본문

타투

블랙엔그레이타투 한냐에요 ! 깔끔하게 완성!

thuglife112 2016. 11. 26. 14:09


블랙엔그레이타투 한냐타투랍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는 말그대로 컬러가 들어가지 않은 상태를말하는데요

마치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은

자유자제의 명암처리 기술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타투이스트의 역량에 따라서 

깊이는 상당히 달라진답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 장르 자체가

워낙에 미술과 연관성이 깊기 때문에

아무래도 작업자의 커리어가 제일 중요시 된답니다 ㅎㅎ



혹시 블랙엔그레이타투 한냐보다

컬러감이 들어간 한냐가 좋으시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컬러를 팡팡하게 넣으실 수 있으세요 ㅎㅎ

컬러감도 아무래도 작업자의 눈이 제일 중요하겠죠 ~? ㅎㅎ



기존 블랙엔그레이타투는 

이렇게 한냐가 들어가는 것들보다

다른 그림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그리고 팔 상단부에 들어간

블랙엔그레이타투!

이런것들은 어떠신가요 ~? ㅎㅎ

하박부에 계단이 들어가셨고 

팔의 바깥쪽은 나팔꽃이 들어갔어요 ㅎㅎ

세세한 표현력을 위해

화이트 컬러로 입체감을 살려줬답니다 !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의 대표적인 장르는

아무래도 치카노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렇게말이죠 

깔끔하게 떨어지고 

들어가는 요소들이 외국 영화에서 나올법한

요소들만 추려서 들어갔답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 한냐에 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디자인면에서 필요하신 것들이 있으시다면

저희 TIT크루로 와주세요 ! ㅎㅎ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답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문의 언제나 환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