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Miss Peregrine's Home For Peculiar Children, 2016)을 보고 본문

영화

영화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Miss Peregrine's Home For Peculiar Children, 2016)을 보고

thuglife112 2016. 11. 2. 17:00


ㅋㅋㅋㅋ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ㅋㅋㅋㅋ

이거 진짜 괜찮은 영화

사실 팀버튼의 영화는 대부분 빼놓지 않고 

챙겨서 보고있다

영상미 뿐만아니라 

소재또한 신박하기 때문이다 굿굿

그리고 정말 좋은게 바로 

주인공 에바그린!!!

에바그린 너무 섹시해.. 목소리도 정말 좋아서

그 덕에 빨리 영화관을 찾았던거 같다

사실 대략적인 줄거리는

그냥 

할아버지와 짱친했던 제이크가 

할아버지가 돌아가시자 

의구심을 품고 열심히 찾아나섰기 때문에

시작된 내용이다 ㅋㅋ

.

.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아이들

그중에서도 제일 매력적인 공기보다 가벼운 아이 

그아이는 납으로 만들어진 신발을 신고 다녔는데 

그 신발을 벗게되면

날아간다 ㅋㅋㅋㅋ

ㅋㅋㅋ

사실 상영관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아수라가 개봉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이 들정도로 

어찌됐던 큰 상영관에서는 나름 상영을 해줘서 좋았지만

이영화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리고 마지막 엔딩에서

주인공의 모습에 

살짝 웃음이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꿀잼 영화이다

강추 

혹시라도 못보신 분들이 있으면 꼭 보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