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Ghostbusters, 2016)를 보고 본문

영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Ghostbusters, 2016)를 보고

thuglife112 2016. 8. 29. 11:50


후 고스트버스터즈 개 꿀잼!!!

진짜 짱재밌음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

.

대략적인 줄거리는

유령잡는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막 진지한 내용도 없고 

그냥 재밌음

진짜 재밌음

SNL출신 개그우먼이 있어서 

이렇게 재밌는거겠지 

사실 상영시간표가 굉장히 많을 줄 알았는데

진짜 3D상영관도 없고 

국내에서 다른 영화들 밀어주느라

이거 많이 상영 안해주는것 같았다

기분이 안좋아 

후 

그리고 낯이익은 사람이 나와서 검색해보니

고스트버스터즈 카메오로 빌 머레이!!!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영화에서

이사장? 을 만날때

온갖 여러가지의 뻐큐가 난무했는데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뻐큐하는 방법도 가지가지

최고봉!!

흑누나 진짜 웃기고 

아무튼 진짜 꼭 봐야되는 영화이다

이영화는 강추

이번달에 본 영화중에서 

제일 웃긴듯

재밌는 영화 최고

3D로 봤으면 더 재밌었을 뻔 했다 ㅎ...

홀츠먼 역의 케이트 맥키넌...

너무 이쁘고 

쓸데없이 귀신잡는데 

섹시하고 멋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