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매그니피센트 7 (The Magnificent Seven, 2016)을 보고 본문

영화

영화 매그니피센트 7 (The Magnificent Seven, 2016)을 보고

thuglife112 2016. 9. 19. 11:41


진짜 영화 예고편에 낚이면 안된다

그리고 평점알바에 절대 현혹되면 안된다

리얼 이영화는 

극.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

.

이병헌이 나오는 영화로 

이미 언론에서 신나게 떠들어댔는데

진심 이영화 개망영화

개연성도없고 

그냥 총질만하는데

총질보고싶은사람은 가시길

개 뜬금없는 영화

.

.

대략적인 줄거리는

부당하게 마을을 빼앗긴 마을주민중에서

가장 용감한 여자가

총잡이 아재를 찾아가

도와달라고 간청한다 ㅋㅋ

그래서 결국 모인인원 7명이

바로 총잡이 7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부랄

.

.

그래서 적을 토벌하고 

죽은사람들에게

매그니피센트

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진짜 핵노잼

보면서 정말 잠온다

요새 영화 왜이러나 싶다 

진심으로 

.

.

.

1 메카닉

2 고산자

3 매그니피센트 7

이번에 본 망한영화

그리고 핵노잼영화

사실 알바들 왜 이렇게 열심히 활동하는지 알거같다

돈을 벌어야 하니까..

양심은 팔지마세요..

진심 너무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