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The Map Against the World, 2016)를 보고 본문

영화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 (The Map Against the World, 2016)를 보고

thuglife112 2016. 9. 12. 12:14


시간이 남아서 본영화

근데 시간이 아까운영화

시간이 아까운건 둘째치고 

돈도 아깝다

진심 이거 평점 왜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핵극혐영화이다

.

.

대략적인 줄거리는

당연 전국팔도를 지도를 만드느라

발로 뛰시는 도산 김정호 선생님

그는 지도에대한 강한 애착을 갖고있는지라

자신의 딸 순실이가 크던말던

인생 개썅마이웨이를 시전하고 있었다

우도 (지금의 독도)를 가보지 못해

한이 된다며 도착해서도 

우도우도우도우도!!

난리를 치다

본인인생도 난리가난 영화인데

진심 이 영화 개쓰레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역사 왜곡뿐만아니라

감독이 무슨생각으로 영화를 만든거고

차승원이 왜 이런 시나리오를 선택했는지도

궁금해지는 그런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물범이 나올때는 

CG의 한계를 느끼며

꽃보다 남자에서 수영장 오리가 생각날 정도다

진심 이영화는 폭망이다

정말 평점알바하는 사람들로인해

이런 평점을 얻은거 같은데

내가봤을때

이영화를 만든 

강우석감독은

진심 감독이라고 칭해지면안된다

그냥 심형래의 디워가 더 재밌었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도안돼 

이런영화가 버젓이 상영되고있다는게 

정말 개극혐이다

요새 미국영화가 핵 노잼이라서

한국영화 나름 괜찮은거같았는데

아님 

명불허전

진심 핵노잼

이영화 정말 보지마시길

진심 

이영화 진심 개노잼에

시간아깝고

스트레스만 받는영화

.

.

주제가 하나도 뭔지 모르겠고

천주교, 지도, 왜놈, 강치, 우도

이것만 알면됨

그리고 김정호가 바보로 연출된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말한다

정말 이영화는 보지마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