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소시지 파티 (Sausage Party, 2016) 한국개봉은? 본문

영화

영화 소시지 파티 (Sausage Party, 2016) 한국개봉은?

thuglife112 2016. 9. 6. 14:38


후 ....

이영화 또 한국에서 개봉안한다

나쁜 이웃들 2도 한국에서 개봉안하고...

사실 세스로건이 나오는 영화는

정말 약빤 내용들만 있어서

국내에서는 상영불가긴 하다

그리고 소시지파티가 한국에서 개봉한다면

진짜 여성부에서 싫어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친구가봤다던데

진짜 미친내용이라고 했다

나도 보고싶다..

제발 볼수있게 해줘..

세스로건 크루가 있는데

그 친구들중에서도 

뚱땡이 하나가 있다

이사람도 미친듯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세스로건 나오는것들은 꼭 다 보시길 바란다

나쁜이웃들 2에서는 마약얘기가 너무 많이나와서

국내 상영 금지된거고

여기선 소시지가 주된 내용이라서 

소시지 ..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도 있는 소시지..후....

아무튼 꼭 보고싶은 영화다

한국에서는 개봉 안되겠지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