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메카닉: 리크루트 (Mechanic: Resurrection, 2016)을 보고 본문

영화

영화 메카닉: 리크루트 (Mechanic: Resurrection, 2016)을 보고

thuglife112 2016. 9. 1. 11:51


후....

메카닉.......

진짜 이영화 평점에 속은영화

정말 끝내주는 영화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화 진짜 알바들 푼거같은 느낌이 물씬든다

제시카 알바의 역할은 과연 무엇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틀에서 삼일동안 사랑에 빠진 제시카 알바

그리고 제이슨 스타뎀은 

단연 최고의 주인공이다

모든 적을 다 죽일 수 있고

모든 폭탄은 다 만들 수 있으며

사고사처럼 위장하는데는 선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시카 알바와 하룻밤을 보내고

제시카 알바를 도와준다고 함ㅋㅋㅋㅋ

제이슨 스타뎀을 잡으러 온 경찰들과 

혈투 ㅋㅋㅋㅋㅋㅋ

1분만에 항복 제시카 알바는 볼모로 잡혀가고 

제이슨 스타뎀은 

옛 동료의 요구사항을 들어주기위해서

무기거래상 3명을 죽이는 퀘스트를 얻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퀘스트><

아프리카 거물 무기상을 죽여랏!

아프리카 무기상은 

감옥에 있었는데

섬에있는 감옥이라

주변에는 상어들도 있는 곳이였다

들어가는건 알아서 들어가지만

나올때는 아니란다!!!

우리의 무적 주인공은

퀘스트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퀘스트 하나하나 성공할때마다

제시카 알바와 영통을 하기로했다

첫번째 영통에서 

제시카 알바의 안전을 확인한 그는

다음 퀘스트로 바삐 넘어간다

.

.

예고편에서 본게 

건물 제일 윗층에 있는 

수영장유리를 깬액션인데

명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슨 스타뎀(비숍)은 못하는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탄한 퀘스트 완료로 

두번째 영통!

제시카 알바는 자신이 위치한곳을

영통으로 살짝 보여주다가

싸대기를 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룻밤에 사랑에 빠진 비숍은

제시카 알바를 구하기위해 

제시카 알바가 있는 곳으로 가지만

결국 제압당하고 

다시 나머지 한명을 처리하러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는 하지않겠다

하지만 어차피 주인공이라 

절대 죽지않음

무적의 사나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가지고 

킄킄킄

진짜 웃겨죽겠음ㅋㅋㅋ

.

.

총맞는건 비숍이 아니다

제시카 알바가 맞음

인간적인 제시카 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영화 

너무진부한 내용이다

액션은 볼만하지만

너무 ... 심하던데..

이거 진짜 알바들이 활동하는게 맞는거 같다

리얼...

아무튼 그냥 액션을 위해서 보는거면

봐도 괜찮을 듯 싶다

요새 미국영화 너무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