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나쁜 이웃들 2 (Neighbors 2: Sorority Rising, 2016)을 보고 본문

영화

영화 나쁜 이웃들 2 (Neighbors 2: Sorority Rising, 2016)을 보고

thuglife112 2016. 8. 26. 12:15


영화 나쁜이웃들2

세스로건은 정말 코미디로 천재적인 배우이다

세스로건의 작품들은 

정말 A~Z까지 

다 보았는데

진짜 너무 좋은 배우다 ㅋㅋㅋㅋㅋ

세스로건과 크루로 활동하는 배우들이

여럿있는데

그중에서도 진짜 웃긴애는

뚱뚱한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진짜 웃기다 

.

.

세스로건 영화는 다 봐서 차례차례 후기를 남길것이다

사실 나쁜 이웃들 1편의 속편으로

이 영화는 클로이 모레츠가 나와서

조금 더 이슈화가 됐다

WOW 클로이 모레츠가!!!!

.

.

나쁜이웃들2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1편에서 델타싸이라는 남학생 클럽이 

옆집으로 이사와서 물리치게 되는 내용을 그렸는데

이번에는 카파 누 라는 여학생 클럽을 만들게 된다 ㅋㅋㅋ

기존에 남학생들만 파티를 열수있고 

여학생들은 파티를 열지못하는 그런환경에

빡친 클로이모레츠를 포함한 3인은

여학생들을 끌어모으게 되고 

이때 지루하고 비루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잭 에프론은 아무생각없이

추억의 그 장소를 찾아갔다가

카파누를 만들려는 그 3인의 여학생들과 

얘기끝에 클럽을 관리하는 그리고 조언해주는

조력자가 된다고한다 ㅋㅋㅋㅋㅋ

이래서 옆집에 있는 세스로건 부부는

집을 팔고나서 30일동안의 유지기간동안

카파누 여학생들을 

쫓아버릴 생각을 기획하게 된다 ㅋㅋㅋ

30일동안만 조용해줘!!!! 풕킹 셧업

fuck 이란 단어는 난무하게되고

여학생 클럽에서 결국 퇴출된 잭 에프론은

세스로건 부부를 도와서 

여학생 클럽 퇴출시키기를 도와주게 된다 ㅋㅋㅋ

.

.

.

사실 나쁜이웃들1보다는 조금 재미가 덜하다

그래도 눈은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1편과 2편에 에어백이 나오는데

정말 에어백 활용을 아주 잘한다 

에어백은 날 보호하는게 아니라

점핑을 위한 도구일뿐ㅋㅋㅋㅋㅋㅋㅋㅋ

.

.

뭐 일단은 마약(마리화나)이 주 소재여서 그런지

한국에서는 개봉이 안됐다 

.

.

.

슬픈현실.....

어찌됐던 재밌게 봤다

킬링타임용으로는 정말 손색없는 

그런 영화

세스로건 만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