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할로우 맨 2 (Hollow Man II, 2006)을 보고 본문

영화

영화 할로우 맨 2 (Hollow Man II, 2006)을 보고

thuglife112 2016. 8. 25. 17:21


후 극혐영화

할로우맨 2


진짜 이영화는 할로우맨 1을 보고나서 

본사람이라면

진짜 이런 똥같은 영화를 왜 만든건가 할 정도의 영화이다

진짜 비추

사실 후기를 쓰기도 싫지만

사람들에게 

이 영화는 보지마세요 ..

이런 뜻을 조금 더 어필한다고 보면 될듯하다 ㅋㅋㅋㅋㅋㅋ

대략적인 줄거리는

말하기도 싫을정도로 

복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진짜 소재는 좋은 소재인데 

이렇게 망작으로 만들기도 쉽지않을것이다 

.

.

투명인간이라는 소재 자체는

인간의 본성을 드러내기에 

아주좋은 소재인데 

그걸 이만큼밖에 활용을 못하다니....

극혐..

이영화 진짜 비추

보지마시길 절대로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