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귀여운 스타일의 해변타투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본문

타투

귀여운 스타일의 해변타투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thuglife112 2023. 1. 1. 20:33

알로하!

날씨가 아주 추워진 요즘에는

아무래도 더운 날씨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준비한 해변타투!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타투는 뭐가 제일 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무래도 이쁜게 장땡이라고 저는 생각을 하는사람이랍니다

유치한 스타일보다는 이쁜게 최고 !

다들 의미있는 타투를 찾으시는데 

저는 항상 추천드리는게 그냥 이쁘면 후회안해요

이말씀을 드린답니다

그중에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건 바로 해변타투에요

파도의 알록달록함이 그리고 야자수의 푸릇함 

갈매기와 석양의 조합은 최고라고 생각이 된답니다 ㅎㅎㅎ

아까는 귀여운 스타일이였다면

지금은 이쁜 스타일로 완성을 해드렸답니다 

야자수와 해변의 조화는 정말 말도안되게 이쁘답니다 ㅎㅎㅎ

해변타투 뿐만 아니라 

파도나 바다가 들어가는 타투들은 대부분 이쁜게 많아요

뒷배경에 바다가 들어가면 푸르러서 그런지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는답니다

이렇게 보물상자 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보물을 찾아서 꼭 부자가 되시길 바랄게요 ! ㅎㅎㅎ

파도가 들어간것들 중에 왼쪽에 상어타투

그리고 오른쪽에 범선타투도 있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스타일대로 완성을 시켜드립니다

그림이라 혹은 색깔이 들어가서 부담스러우시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스쿨은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을 해드린답니다

 

올드스쿨 바다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대로 완성이 된답니다

그리고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도 진행을 해드리고 있고요 ㅎ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