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낙서타투 두들느낌 물씬! 본문

타투

낙서타투 두들느낌 물씬!

thuglife112 2023. 1. 9. 23:25

패션타투의 꽃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낙서타투!

두들 느낌이라고도 많이 하신답니다 

핸드포크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그냥 머신으로 낙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여러가지 스타일을 보여드릴게요

깔끔한 라인의 낙서타투 

이렇게 해보실 수 있어요

빈티지한 느낌의 디자인이랍니다 

손모양타투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패션타투로도 좋아하시는 스타일이랍니다 ㅎㅎ

이런 낙서타투는 어떠신가요?

손님께서 재봉틀로 옷을 만드시는데 

조금 더 러프한 느낌으로 

낙서타투 하시고 싶어하셔서 

이렇게 디자인을 해드렸답니다 

재봉틀이 아주 귀엽죠 !? 

이렇게 낙서타투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낙서타투라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건 바로 

레터링타투 랍니다 ㅎㅎㅎ

이렇게 러프한 글씨체로 완벽하게! 

그리고 저 그림을 아시는 분들 아주 많으시죠 !? 

이렇게 들어가면 아주아주 귀엽답니다 ㅎㅎㅎ

조금 더 볼드한 라인 두께로 들어가서

패션타투에 정말 안성맞춤인 디자인이랍니다 ㅎㅎㅎ

낙서타투 이렇게 그림도 있어요 ㅎㅎㅎ

카레빵맨이랍니다 ㅎㅎ

아주 귀엽죠 ? 

미니타투로도 낙서처럼 들어간다면

정말 정말로 귀엽답니다 ! 

 

낙서타투 대략적인 견적은 큰 사이즈가 아니라면 10-15 정도 잡으시면 된답니다 

디자인에 따라서 어느정도 차이가 있지만

대략적으로 저정도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자세한건 사이즈와 디자인을 우선적으로 상담받아보시고

정하시는게 베스트랍니다 !

아 정말 더더더더더 베스트는 오셔서 대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제일 베스트 입니다

생각하시는 견적 이내로 하시고 싶으시다면

디테일을 줄이거나 사이즈를 줄이는 방식으로 어느정도 

견적을 조율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불편하시더라도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