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하트타투, 귀여운타투, 하트미니타투 사랑스러워! 본문

타투

하트타투, 귀여운타투, 하트미니타투 사랑스러워!

thuglife112 2022. 12. 29. 11:28

여러분들은 하트타투하면 

미니타투밖에 생각이 안나실거에요!

아니면 알록달록한 느낌의 하트?

하트미니타투 뿐만이 아니라

하트의 요소를 살린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ㅎㅎ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하트타투에요

미니타투로 손목이나 발목에 들어가는 타투랍니다 ㅎㅎ

이 손님께서는

남들과는 조금 더 다르게 하시고 싶어서 

이렇게 안에 음표를 넣었답니다 

음악 전공이라고 하셨어요 ! ㅎㅎㅎ

발목에 포인트로 들어간 타투도 굉장히 이쁘네요 !

자 여기서부터 독특하고 귀여운 하트들의 향연

왼쪽에는 제가 직접 디자인한 스타일의 하트타투를 하셨답니다 

일본을 배경으로한 스타일인데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랍니다 

오른쪽은 큐피드 그 자체가 되어버린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사랑의 집결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하트로는 불가능이란 없어요!

이렇게 하트 모양으로 커버업을 하시는 것도 충분히 가능하시답니다 ㅎㅎ

왼쪽에 아주 불쾌한 모양의 해골,...

사랑으로 덮어드렸답니다 

오른쪽 손목에 있는 불쾌한 하트 마저도 

장미 하트로 덮어드렸어요 ㅎㅎㅎ

조금 더 이뻐졌죠 ? ㅎㅎㅎ

하트가 들어간 타투 요소들은 아주 많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시는 카드에서부터

하트 보석을 감싸고 있는 제비까지 

이렇게 하트로는 여러가지 타투를 할 수 있어요 ㅎㅎ

하트타투 어디서 하셔야되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도 진행이 가능하시고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도 진행이 가능하시답니다 ㅎㅎ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하트를 표현해드릴게요 ㅎ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