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제비타투 행운을 물어다줘! 본문

타투

제비타투 행운을 물어다줘!

thuglife112 2022. 12. 30. 20:16

제비타투는 올드스쿨타투에서 빼놓는다면

정말 서운하답니다 

제비타투는 예전부터 많이 이용해온 소재랍니다

제비는 좋은소식을 물어다준다는 국내의 의미뿐만 아니라

서양에서도 좋은 의미를 담고있답니다.

행복한 왕자에서도 왕자를 도와 가난한 사람을 도와줬다는 제비를 아시죠 !?

그만큼 국내에서 뿐만아니라 외국에서도 제비는 좋은 의미로 남아져 있답니다 ㅎㅎㅎ

 

대부분의 새들은 얼굴이 굉장히 귀엽답니다 

제비도 그렇습니다 

꼬리 모양이 v자 이기 때문에 

조금 더 귀엽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스쿨 자체도 볼드한 라인으로 다른장르보다 조금 더 귀엽게 완성이되는데

제비와도 잘 어울리는 장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비의 날개와 꼬리 모두 귀엽게 완성!

바디컬러와 여러가지컬러들이 안성맞춤으로 잘 들어갔답니다 ㅎㅎ

꽃을 물고가는 제비가 

아주 귀엽게 날아가고 있는 모양이에요 ㅎㅎ

이번엔 하트도 물고가고있어요 

발목에 들어간 제비타투 날개를 핀 모양도 꼬리의 모양도 

아주 이쁘게 잘 들어갔답니다 

블랙컬러만으로도 완성이 가능한 제비타투에요

제비타투 조금 더 작은 사이즈로 들어갔습니다 

이건 메인 주제가 아니라서 옆에 꾸미는 형식이라 

조금 더 단순한 제비들로 들어간거랍니다 ㅎㅎ

꽃과 하트 주변에 들어가는 제비들도 

사이즈가 아주 귀엽게 완성이 된답니다

이렇게 들어가는것도 아주 이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ㅎ

행운을 주는 올드스쿨 제비타투 

한번 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2023년에도 행운을 왕창 받으실 거랍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