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핫스터프타투, 악마타투 이렇게 귀여운스타일! 본문

타투

핫스터프타투, 악마타투 이렇게 귀여운스타일!

thuglife112 2022. 12. 30. 13:57

핫스터프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얼마나 계실까요 !? 

붉은악마라고도 많이 아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핫스터프는 미국에서 들어온 캐릭터로 

악동이라는 컨셉에 맞는 악마랍니다 

핫스터프타투는 스쿨에서 정말 좋은 소재랍니다 ㅎㅎ

핫스터프타투 이렇게 삼지창을 타고 

불을 가르며 이동을 할 수 있어욯ㅎㅎ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은 어떤건가요 ? 

얼굴이 아주 장난기가 가득한 표정을 갖고있어요 ㅎㅎㅎ

핫스터프에 본인의 직업을 승화시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요리사이신 손님께서 

핫스터프에 본인의 옷을 입혔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이렇게 진행을 해드렸답니다 ㅎㅎㅎ

정말 안성맞춤이죠 ? 

핫스터프, 악마타투 그냥 존재만으로도 

아주 귀여운 포인트타투가 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자세나 

아니면 직업에 맞춰서 디자인을 다시 해드릴 수 있답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으니까요 

도안에서 안되는건 없답니다 ㅎㅎ

핫스터프타투 악마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완성을 해드린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