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등판타투가격 올드스쿨 이렇게 완성됩니다! 본문

타투

등판타투가격 올드스쿨 이렇게 완성됩니다!

thuglife112 2023. 1. 18. 11:46

여름이 가기전에 꼭 해야되는건

바로 등판문신!

긴팔타투도 맞지만

아무래도 여름에는 휴가가 있기때문에

빨리빨리 겨울에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ㅎㅎ

등판타투가격 궁금하실거같아요

스쿨은 등판 컬러 상관없이 150에 진행이 가능하시답니다

스쿨만 그 가격이랍니다 !

만약 이레즈미나 배경이 있으신 경우에는 어느정도 견적 조율이 가능하시구요 ㅎㅎ

원래가격이라면 대략 300 정도는 잡으셔야 된답니다 

다만 스쿨은 제가 좋아하는 장르이기 때문에 

150 에 딱 진행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여성분이나 남성분이나 차이가 그다지 크지 않게 견적을 잡아드리고 있어요

남자분들은 등치가 크셔도 그 가격에 진행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등판문신가격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실때는

그냥 편하게 150 생각하세요 ㅎㅎㅎ

올드스쿨등판타투 등판문신 등문신 가격

스쿨이라면 150 생각하세요 ㅎㅎ

컬러 상관없이 그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등을 가득 채우던 아니면 조금조금씩 구도 맞춰서 채우셔도 상관없답니다.

이렇게 좌우대칭 그림이면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ㅎㅎ

컬러로 들어가도 이쁘고 

좌우대칭은 그림 구도상 완벽하답니다 ㅎㅎ

등판문신, 등판타투가격 스쿨 등판타투 가격 궁금하시거나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ㅎㅎ

등한판에 컬러 상관없이 150 이랍니다

완벽하게 완성을 해드리고있으니까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