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디자인폰트 레터링타투, 조금 더 독특하게 완성! 본문

타투

디자인폰트 레터링타투, 조금 더 독특하게 완성!

thuglife112 2022. 12. 29. 09:59

레터링타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중에서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스타일을 하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

그래서 여러가지 폰트 스타일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써요!

레터링이란게 문구는 같더라도

폰트 스타일이 다르다면

아예 다른 스타일처럼 느껴진답니다

조금더 패션타투에 가까운 느낌을 가질 수 있어요 ㅎㅎ

허벅지에 들어간 레터링타투

폰트는 디플로마체에서 조금 더 변형을 시켜서 들어갔답니다.

이렇게 3개의 사진은 모두 디플로마체 랍니다.

부위에 따라서 그리고 문구의 길이에 따라서

사이즈가 달라지죠?

그리고 대문자의 디자인도 다르기때문에

이렇게 이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흔한 디플로마스타일이 싫다면

명암을 넣으시는건 어떠신가요?

이렇게 가슴부위에 디플로마체를 하시고

어깨라인에 송민호타투를 하신 분도 계시답니다.

문구에 명암이 들어가면 조금 더 색다른 느낌을 준답니다.

한문레터링타투도 빼놓을 수 없어요!

이렇게 등 줄기를 따라서 한문이 쫙 내려오는 스타일

축구선수의 타투를 그대로 하셨답니다

한문 폰트는 다양하지 않아서

붓글씨를 사용한 폰트를 주로 하신답니다.

해리포터체 랍니다 ㅎㅎ

해리포터를 정말 좋아하시는 손님

옆에 마법봉도 같이 들어갔습니다 

해리포터 글씨체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디자인된 폰트도 가능하시답니다.

레터링타투 디자인된 폰트로 들어가신다면

조금 더 유니크한 타투를 완성해보실 수 있답니다.

남들이 안하는 스타일로도 완성이 되니까요!

나만의 타투가 된답니다 ㅎㅎ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레터링은 기본적으로

1센치당 1만원꼴로 생각하시면 되시구요

폰트 디자인이 과하게 들어간다 싶으면

금액이 조금 더 올라갈 수 있는 점 

알아두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