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남자타투가격 합리적입니다! 본문

타투

남자타투가격 합리적입니다!

thuglife112 2016. 12. 30. 12:07


남자타투가격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세요 

사실 타투쪽에서는

완전 저렴한곳과 아니면 정말 너무너무 비싼곳이있어요 

다만 그 중간가격대인곳을 찾기가 힘드실텐데

아무래도 가격대 별로 맞는 퀄리티가 있기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기본적으로 타투이스트가 할애하는 시간대비 금액대는 책정이 되는게 일반적이기는 하나

우리나라에서는 사이즈별 그리고 디테일별 금액대가 나뉘어져 있어요 

다만 작업시간도 무시못하게 된답니다 ㅎㅎㅎ



남자타투가격 아무래도 궁금하신게 많으실거에욯ㅎ

이렇게 원포인트 올드스쿨타투가격은 얼마일까요 ㅎㅎ

사실 손바닥사이즈 그리고 주먹사이즈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사이즈별 가격을 올려드릴 수는 없기에 ㅠㅠ

아무래도 방문을 하시거나

전화로 대략적인 금액대를 확인해보셔야 된답니다 ㅎㅎ



남자타투가격

퀄리티 대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실제로 호랑이를 보는 듯한 그만한 퀄리티

보이시나요 ~? ㅎㅎ

평생 가는 타투다보니

퀄리티 정말 무시하지 못하세요 ㅎㅎ



잘못된 타투를 커버업하시는게 

오히려 금액대가 더 올라가신다는 사실 인지하셔야 된답니다 ㅎㅎ

그래서 남자타투가격 

아무래도 장르별 사이즈별 금액대가 상이하기 때문에

정말 자세한 금액은

손님분들의 체구사이즈가 정말 중요해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반팔사이즈로 표범타투가 들어가게 되어도

덩치가 비교적 왜소하신 분들은

조금 더 저렴하게 들어가겠죠 ~? ㅎㅎ

아무래도 사이즈, 그리고 그림, 그리고 디테일이 

금액대를 좌우하게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디테일이 많은 작업이 되는순간

금액대가 살짝 올라가는 거에요! ㅎㅎ

남자타투가격

사이즈별로 저희는 합리적인 가격을 

안내해드리기때문에

크게 부담갖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ㅎㅎ



남자타투가격 궁금하신게 많으신 분들은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을 

방문해주세요 ㅎ

합리적인가격뿐만아니라

최고의 퀄리티로 보답해드립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