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미니타투,손목미니타투 깔끔! 본문

타투

미니타투,손목미니타투 깔끔!

thuglife112 2016. 12. 27. 12:03


미니타투, 손목미니타투 깔끔하게 라인워크로 들어간 작품이에요 ㅎㅎ

여성분들에게 요새 트렌디한건 아무래도 라인워크가 아닐까 싶어요 

여리여리한 느낌을 줄 수 있거든요 ! ㅎㅎ

그리고 손목, 발목에 미니타투를 하시는 이유는

아무래도 악세사리 느낌이 강하기 때문이랍니다!



손목미니타투 이렇게 하트에 컬러가 들어가도 

아주아주 귀여워요 ㅎㅎ

팔찌를 하는 이유는 

손목이 조금 더 가늘어 보이기 때문이에요!

왜냐면 시선이 확 끌리기 때문이라네요 ㅎㅎ



발목에 별타투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사실 별타투는 예전에 공효진타투로 유명했고

류승범타투로도 유명했답니다 ㅎㅎ

그 이후로 꾸준하게 사랑받는게 

아무래도 별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렇게 도장으로 찍어낸 듯한 깔끔함

보이시나요 ~? ㅎㅎ



발목미니타투 아킬레스건따라서 

여리여리한 꽃이 들어갔어요 ㅎㅎ

이렇게 아킬레스건 따라서 

레터링타투를 하셔도 좋고 

미니타투를 하셔도 좋답니다 ㅎㅎ

그러면 정말 눈에 확띄기 때문에

발목이 조금 더 얇아보이게 되거든요 ! ㅎㅎ



발목미니타투 이렇게 아킬레스 건 따라서 하는것들은

대부분 복숭아뼈밑에서부터 시작을 하거나

복숭아뼈 옆에 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그래야지 라인을 조금더 살릴 수 있거든요!

그리고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발목라인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ㅎㅎ



손목에 미니타투같이 

레터링타투를 하신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사이즈가 작다보니까 

아무래도 부담도 덜하시고 

포인트로 하나씩 하는거라서 

패션타투로도 손색이 없거든요! ㅎㅎ



미니타투 , 손목미니타투, 발목미니타투

깔끔하게 

그리고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샵 저희 DN타투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