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남자타투,남자타투추천 어떤게 있나요! 본문

타투

남자타투,남자타투추천 어떤게 있나요!

thuglife112 2016. 12. 29. 12:39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ㅎㅎ

아무래도 요새 유행은 올드스쿨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올드스쿨타투도 투박한 올드스쿨타투가 있는 반면

조금 리얼리티를 살린 올드스쿨타투가 있답니다 ㅎㅎ

지금 보시는 총타투는 

손잡이 부분이 해골로 돼있고 

날개가 포인트로 들어가서

조금더 개성있고 유니크하답니다!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올드스쿨제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하실수도 있으세요! ㅎㅎ

깔끔하게 떨어지는 바늘자국

그리고 날개의 끝부분에 화이트가 들어가서

조금더 살아나 보이는 타투랍니다!ㅎㅎ



가슴부분에 올드스쿨타투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에는

아무래도 올드스쿨타투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이렇게 가슴부터

어깨까지 감싸게 되는 디자인도 있는데요 ㅎㅎ

색갈의 조화라던지

그리고 스킬에 있어서 

고퀄리티의 향연이랍니다 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 블랙엔그레이타투랍니다 !ㅎㅎ

블랙엔그레이타투의 가장 중점은 바로 표현이에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것처럼

살에다가 그림을 그리신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자유롭게 잉크를 다룰 줄 아시는 분들에게는 딱이라고 하네요!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이렇게 말이죠 ㅎㅎ

섬세한 표현력에 다시한번 감탄!ㅎㅎ

위에 들어간 천사타투

그리고 십자가타투

각각 요소들이 모여서 

완벽한 조화를 이룬답니다!ㅎㅎ



짠 ㅎㅎ 이런스타일의 블랙엔그레이타투도 있어요 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조금 더 강인한 인상을 주고싶으신 분들에게는

이렇게 이레즈미타투를 추천드리고 있어요 ㅎㅎ

등에 들어간 이레즈미타투 완벽하게 분위기에 압도되죠 !? ㅎㅎ



남자타투, 남자타투추천

타투장르 불문!

섬세한 표현력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을 만나보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