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타투,여자미니타투 귀엽게! 본문

타투

여자타투,여자미니타투 귀엽게!

thuglife112 2016. 12. 28. 13:10


여자타투, 여성미니타투

어느부위에 하면 정말 이쁠까요 ~? 

요새는 정말 타투위치자체가 다양해서

각자 원하시는 곳에 

들어가는게 제일 맞는거같아요 ㅎㅎ

사실 미니타투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조금 작기때문에 부담이 없는게 제일 좋고 

그리고 악세사리를 착용했을때 이쁜 위치에 하시는게 

여성분들에게는 제일 좋답니다!ㅎㅎ



목뒤쪽에 미니타투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목뒤타투에는 미니타투도 좋고 

레터링타투도 좋답니다 ㅎㅎ

여자분들이 하기에는 아무래도 미니타투가 귀엽겠죠 ~?ㅎㅎ



미니타투보다 조금 큰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이렇게 꽃이 들어간게 제일 좋지않나 싶어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ㅎㅎㅎ

여자타투, 여성미니타투 아름다운 꽃으로 하시는건 어떠세요 ~?

라인워크로 작업이 됐답니다 ㅎㅎ



꽃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조금 더 꽃에 대한 모양들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아무래도 여자타투, 여성타투에서 인기가 제일 좋은건

꽃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사이즈가 미니타투보다 조금 커져도 

부담감은 덜하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그림자체가 이쁘다 보니까요!ㅎㅎ



손목뿐만아니라 발목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

전부 라인워크로 작업이 되었구요 ㅎㅎ

다만 색깔을 원하시는 분들은

컬러를 넣어드리면 된답니다 ㅎㅎ



짠 이렇게 말이죠!ㅎㅎㅎ

여자타투, 여자미니타투, 여자꽃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은

디자인부터 상담을 통해서 진행이 되니까요 ㅎㅎ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여자타투, 여자미니타투, 여성타투, 여자꽃타투에 대해서 

궁금하신게 많으신 분들은

언제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여성타투이스트 선생님이 계셔서 

조금 더 편한 분위기를 가져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입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