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성타투 완벼쿠! 본문

타투

여성타투 완벼쿠!

thuglife112 2016. 12. 31. 13:09


여성타투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여성타투는 기본적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그런 타투들을 하시는게 제일 중요해요 ㅎㅎ

그래서 많은분들이 

어디다가 하실지도 고민하시는거같은데요

사실 여성분들이 대부분 많이 하시는 곳은

아무래도 발목, 손목, 그리고 아킬레스건쪽, 쇄골

장골흔히 말하는 치골, 허리쪽에 타투를 많이하신답니다 ㅎㅎ



등허리에 이렇게 여리여리한 여성타투가 들어가면

크롭탑의 옷을 입었을때 

포인트로 착! 하고 보여져요 ㅎㅎ

여성분들은 남성분들보다 

허리라인이 살아있기 때문에

조금더 라인이 부각되고 

그리고 눈이 현혹될수가 있답니다! ㅎㅎ



제가 말씀드리는 여성타투부위자체가 

아킬레스건쪽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아무래도 아킬레스건에다가 하시는경우는

쪼리, 혹은 단화를 신으셨을때

포인트가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 ㅎㅎ

라인만 들어간 타투들을 요새는 많이 선호하시기 때문에

나중에 색을 따로 채우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림뿐만아니라 여성타투로 

레터링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으세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여성분들의 가장 장점은 아무래도 살결이 하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이쁘게 들어갈 수 있답니다 ㅎㅎ

완전 부각이 되죠 ~?ㅎㅎㅎ



여성타투로 미니타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악세사리 형식으로 

이렇게 귓바퀴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사실 보여지는걸 꺼리시는 분들이

이런 은밀한 곳에 타투를 하시더라구요!ㅎㅎ

귀에도 귀걸이를 하는것처럼

타투를 하게되면

정말 악세사리처럼 이쁘답니다 ㅎㅎ



목뒤에 짠!

여성타투 이렇게 미니타투를 목뒤에 하시는 것도 완전 강추!

목이 조금더 가늘어 보이는 점 항상 명심하셔야된답니다 ㅎㅎ

라인을 조금 더 돋보이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완전 짱이죠 ~? ㅎ



색깔이 들어가는걸 원하시는 분들

혹은

이렇게 올드스쿨타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많으세요 

올드스쿨장미타투는 남성분들 여성분들 가리지 않고 좋아하시거든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부위에 따라서 느낌자체가 다르기때문에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조금 리얼리틱하고 

캐릭터 느낌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이렇게 나비 ! 컬러감이나 

그리고 외모적으로 봤을때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여성타투 , 여성타투부위, 여성타투추천 저희 DN타투샵에서는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도움이 될만한 말씀을 드리고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가격, 디자인, 그리고 사이즈 

손님분들이 정하기가 쉽지 않거든요 ㅎㅎ

언제든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한 답변을 드리니까요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타투 받아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