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칠부 구성력 최고! 본문

타투

이레즈미칠부 구성력 최고!

thuglife112 2016. 12. 23. 12:14


이레즈미칠부타투 면적이 커지다보면

아무래도 그 안에 뭐가들어갈지

그에따른 구성력이 정말 관건이에요

만약 메인자리에 한야가 들어가는데

그 밑에 한야가 들어가면 웃기지 않을까요 ~? ㅎㅎ

어떤게 들어갈지를 정하는건

아무래도 손님도 있지만

타투이스트의 구성력에 전 한표를 던진답니다!ㅎㅎ



저희 DN타투샵에서

이레즈미칠부 혹은 이레즈미 반팔타투를 하신분들은

정말 느끼시는게 크실거에요

급이다른 구성력

그리고 세심한 표현력까지!

완전 만족하시고 돌아가신답니다 ㅎㅎ



이레즈미칠부 이레즈미긴팔

어떤게 들어갈지

그리고 가쿠의 모양

주변에 들어갈 파도의 모양까지도

섬세하게 선별하고 

디자인까지 마치게 된답니다!ㅎㅎ

주변에 들어갈 사쿠라 하나까지

완전 섬세하게요! ㅎㅎ



이레즈미칠부 , 이레즈미반팔 까지 !

반팔타투에서 

칠부나 긴팔로 충분히 연장도 가능하세요 ㅎㅎ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처음에 가슴반팔 정도로 하셨다가

칠부로 연장을 하시는거 알고계세요 ~? ㅎㅎ



양가슴반팔타투도 

인기가 아주 많답니다 ㅎㅎ

처음에 한쪽만 하신다음에

나중에 나머지 한쪽을 채우시게 돼요 ! ㅎㅎ

퀄리티 짱짱!



이레즈미칠부 말고도

이렇게 등판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아무래도 구성력

그리고 용이 어떤모양을 하고있느냐도 

아주아주 중요하겠죠 ~?ㅎㅎㅎ



이레즈미칠부 

그리고 이레즈미타투관련 작업들은

감히 저희가 정말 손에 꼽을 수 있다고 생각할 정도랍니다 ㅎㅎ

인천타투 부평타투 저희 DN타투샵으로 오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