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미니타투가격 여기서 알아보세요! 본문

타투

미니타투가격 여기서 알아보세요!

thuglife112 2016. 11. 24. 12:33


미니타투가격 궁금하신분들 

많으실거에요

사실 미니타투 견적을 내어드리는 경우가 

정말 잦아서 

그냥 여러분들에게 공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미니타투가격 대략적으로 삼에서 오 정도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평균적으로 사이즈가 제일 중요한데

미니타투는 동전만한 사이즈를 말한답니다 ㅎㅎ

손목부분에 이렇게 자그마한 미니타투들이 좌르륵 들어가면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용ㅎㅎ



손가락에 미니타투가격 궁금하신 분들!

동일하지만 개당가격이랍니다 ㅎㅎ

하지만 묶어서 여러개 하시게되면

당연히 할인해 드리고 있고요 ㅎㅎ



미니타투가격 이런것들은 얼마나 하나 궁금하실거에용

조그만 미니타투 옆에 레터링으로 들어가면

레터링은 거의 센치당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거의 대부분의 샵이 비슷할거라고 생각이 든답니당 ㅎㅎ



하지만 미니타투가격

다른곳들은 조금 비싸게 책정하는 곳들이 있으니까요

눈탱이 맞으시면안돼요..

정직한 저희 샵으로 방문해주세용!ㅎㅎ



미니타투가격 아주 잘 해주는곳은

저희 TIT크루랍니다! ㅎㅎ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으니까요

언제나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