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귀뒤타투 히트다히트 본문

타투

여자귀뒤타투 히트다히트

thuglife112 2016. 11. 23. 12:25


여자귀뒤타투 어떤게 있을까요 !

같이 알아봐요 ㅎㅎ

여자분들이 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곳은

목라인

그리고 승모근라인

그리고 허리라인

쇄골라인

등등

여러 위치가 있어요 ㅎㅎ

그래서 악세사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 ㅎㅎ

귀 뒤타투는 아무래도 

목라인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라인이 돋보이게 된답니다 ! ㅎㅎ



여자귀뒤타투 모양도 아주 다양해요

각자 원하는 스타일의 미니타투로 

수놓을 수 있는게 

바로 귀뒤타투랍니다 ! ㅎㅎ

부위자체가 이쁜부위지만

이쁜만큼

난이도가 있는 위치에요 ㅎㅎ

자세를 잡을때 타투이스트의 역량을 판단할 수 있답니다! ㅎㅎ



여자귀뒤타투 

아름다운 것들로 하시길 바랄게요 ! ㅎㅎ

행성, 그리고 사람의 모양도 있답니다 ㅎㅎ

미니타투의 모양은 샵에 정말 많으니까요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 ㅎㅎ



여자귀뒤타투 어디서 할까 고민많이 하실거에요

귀뒤부분은 피부가 두꺼운 편이 아니라서

아무래도 피부에 대해서 많이 아는 곳으로 가시길 바랄게요 ㅎㅎ

그게 저희랍니닿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타투점과 인천부평타투점이 있어요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남겨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