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 긴팔타투 견적에 대해서 솔직하게~~! 본문

타투

이레즈미 긴팔타투 견적에 대해서 솔직하게~~!

thuglife112 2023. 4. 11. 23:53

이레즈미 긴팔타투 가격에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레즈미 기본적으로 가쿠라는 배경이 들어가는 타투랍니다

메인 그림을 고르신뒤 어울리는 가쿠들로 완성을 시키는 그런 작업인데

정말 꽉찬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 그런 타투들 중 하나입니다 ㅎㅎ

 

제일 중요한 타투 가격에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이레즈미 긴팔타투 가격은 80입니다

만약 가슴긴팔타투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100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쁜 이레즈미 긴팔타투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컬러와 블랙 상관없이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레즈미 반팔타투는 40

이레즈미 가슴반팔타투는 60

긴팔타투는 80

가슴 긴팔은 100

긴다리타투 120

등판타투 150

앞판타투 150 

이렇게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기타 다른 장르들도 이렇게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컬러와 사이즈 이런건 상관이 없이 진행을 하고있고 

그림같은 경우에는 제가 권해드리는 디자인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만약 잉어가 하고싶으시다면

제게 원하시는 스타일의 잉어이레즈미 타투 스타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걸 기반으로 제가 조금 더 이쁘게 완성을 시켜드린답니다 ㅎㅎ

 

이레즈미 타투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절대로 가격이 높아질일은 없습니다 

제가 안내드린 선에서 완성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퀄리티가 떨어지느냐

절대 아닙니다 

제가 여태까지 한 작업물들을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