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가족사진타투 어디서 해야되나요 ! 본문

타투

가족사진타투 어디서 해야되나요 !

thuglife112 2022. 12. 28. 14:39

가족사진타투 요새 다시 유행이 되고있답니다 ㅎㅎ

사진은 나중에 빛이 바래지고 

없어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평생 간직하고싶은 사진들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타투를 하실 수 있답니다!

부모님의 사진을 이렇게 

새기신 자녀분이에요 !

이렇게 사진 그대로를 담아가셨어요

부모님의 젊었을때를 기억하고 싶어하는 손님의 마음이

그대로 느껴진답니다!

가족사진을 이렇게 하신 분도 있어요 ㅎㅎ

눈코입을 전부다 해버리면

아무래도 어색해지는 순간이 있기때문에 

이렇게 하신 분들도 있답니다 ㅎㅎ

어머님과 형제 사진을 이렇게 하신 분들도 있어요 ㅎㅎㅎ

어머님께서 자녀분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타투에 그대로 녹아들었답니다 

이렇게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답니다 ! ㅎㅎㅎ

독사진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이렇게 자기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가시고 

오른쪽분은 조금 더 캐릭터 스럽게 완성을 해드렸답니다 

그리고 아래 문구까지 들어간다면

완벽하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ㅎ

가족사진타투, 사진타투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사진을 먼저 보내주시면 디자인을 해드린답니다 ㅎ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