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레터링타투가격 지금은 이벤트! 본문

타투

레터링타투가격 지금은 이벤트!

thuglife112 2017. 6. 9. 23:51


안녕하세요 ㅎㅎ 홍대와 부천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로드입니다!

이제 완벽한 여름에 껑충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타투를 하실 생각을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레터링타투가격은 어떻게 책정이 되나면요


원가는 1센치당 1만원이지만


현재 할인중이여서 1센치당 7000원으로 작업이 가능하시답니다 ^^



이렇게 디자인이 되는 레터링타투도 있어요


글귀가 들어가고 그리고 십자가 모양도 갖출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

저런 디자인도 센치당 가격으로 책정이 돼요!



이렇게 길게 레터링타투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ㅎㅎ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레터링타투가격 현재 30프로 할인이벤트 중이기 때문에


1센치당 7000원에 작업이 가능하세요!ㅎㅎ



이렇게 각진 스타일의 디플로마폰트 레터링타투가격도


동일하답니다! ㅎㅎ


루체인 알티스


밝게 빛나라 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랍니다 ^^



여성분들이나 남성분들 모두

이렇게 얇은 스타일의 레터링타투 선호하신답니다 ㅎㅎ


조금 더 깔끔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실 법한 디자인이에요 ㅎㅎ




뒷쪽에 들어가는 레터링 타투도 정말 이쁘게 생각한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패션타투로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인게 레터링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레터링타투가격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스타일대로 

그리고 보다 저렴하게 완성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현재 30프로 할인중이여서 


센치당 7000원에 작업가능하세요 ! ㅎㅎ



홍대와 부천에서 타투하고있어요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에선 조금 더 유니크하고 귀여운 작업물들 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