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커플타투,커플레터링타투,커플미니타투 완벽한 사랑! 본문

타투

커플타투,커플레터링타투,커플미니타투 완벽한 사랑!

thuglife112 2017. 6. 4. 02:23


커플타투, 커플레터링타투, 커플미니타투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그리고 조금 더 돈독하게 만들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그림과 같이 레터링타투가 들어가서 

조금 더 특별하게 

그리고 사랑스럽게 완성이 됐어요 ^^



같은 쇄골라인에 들어간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여성분들은 남성분들보다 조금 더 작게 들어가기 때문에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여성분들은 여성스럽게 

그리고 남자분은 더욱더 남성스럽게 들어갈 수 있어요 ㅎㅎ



쇄골부위말고도 

이렇게 팔뚝에 들어가는 레터링으로도 가능하세요 !

이렇게 미니타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 ㅎㅎ

조금더 사랑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겠죠 ~? ㅎㅎ



커플타투, 커플레터링타투, 커플미니타투 이렇게 완성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ㅎㅎ

서로의 손목에 사랑을 담은 문구로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약간 다른듯 하지만

같은의미를 상징하는 그런 내용이에요 ㅎㅎ



커플미니타투 짜잔!

반지를 찬것처럼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손가락에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신데요 

이렇게 반지를 낀 것처럼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그림으로도 조금 색다르게 완성도 해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발목라인에 들어가서 

아주 깔끔하고 그리고 패션타투로도 손색없죠 ~? ㅎㅎ



커플타투, 커플레터링타투, 커플미니타투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래요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홍대타투, 부천타투, 로드타투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