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쇄골레터링타투,남자쇄골레터링타투, 패션템이에요! 본문

타투

여자쇄골레터링타투,남자쇄골레터링타투, 패션템이에요!

thuglife112 2017. 6. 1. 11:16


여자 쇄골레터링타투, 남자쇄골레터링타투


어디서 하실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세요 

쇄골라인을 따라서 들어가는 레터링타투는

쇄골라인을 조금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시선이 분산되기때문에

목라인도 더 이뻐보인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 ㅎㅎ



얇은 폰트로 필기체를 하실 수도 있으세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 

필기체는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제일 좋아하시는데요

얇아서 그렇기도하고

아무래도 깔끔해 보여서라는 점이 더 큰 것 같아욯ㅎ



쇄골레터링타투 뿐만아니라 이렇게 옆에 들어간 한송이의 꽃!

그리고 밑에 아주 귀여운 미니타투 보이시나요 ?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법한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레터링타투와 미니타투의 조합은 아주 환상적이에요!



날개뼈쪽도 아주 선호하시는 위치중에 하나에요 ㅎㅎ

입술자국과 그리고 날짜까지도!

완벽하네요 ㅎㅎ

아무래도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법한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남자쇄골레터링타투도 있어요 

패션을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살짝살짝 보여지는 곳에 레터링타투 아주 많이 하세요 ㅎㅎ



여자쇄골레터링타투,남자쇄골레터링타투

하시고 싶으시다면

홍대타투 부천타투 타투이스트로드를 찾아주세요!

현재 모든장르 30프로 할인중에 있답니다 ㅎㅎ

인스타그램에는 더 귀여운것들 많으니까요 

인스타그램도 방문해주세요!ㅎㅎ


instagram


www.instagram.com/lord_tattoo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