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흉터커버타투, 커버업타투, 완벽하게 본문

타투

흉터커버타투, 커버업타투, 완벽하게

thuglife112 2017. 5. 30. 01:15


안녕하세요, 홍대와 부천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로드입니다 ^^

손목에 흉터가 있으신 고객님이셨는데요 

수술자국이였는데 많은 분들이 

손목자해자국으로오해를 하셨다고해요

그래서 이렇게 보랏빛이 맴도는 장미로

커버타투하셨답니다 ^^

깔끔하게 완성이 되기 때문에 

아대를 하고다니실 일이 없어졌다고 

아주 기뻐하셨답니다 ㅎㅎ



등부분에 패인 흉터와

그리고 반점이 있으신 고객님이셨어요 

그래서 여름에 짧은 크롭티나 이런걸 못입으셨다고 하네요

목욕탕도 남들이 시선을 주니까 

못가셨다고했어요 ㅎㅎ

하지만 이렇게 덮어드리니

완벽하게 완성이 됐답니다 ^^

자신감을 회복하셔서 돌아가셨어요 ㅎㅎ



제왕절개 수술자국이 있는데요 

그 부위 아름다운 장미로 

여성미를 조금더 업그레이드 시켜드렸답니다 ㅎ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자신감이 한몫하는것 같아요 !

당당하게 !!



쇄골에 레터링타투 커버하신 손님

질렸다고 하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 달모양이 뚱뚱한 달모양이여서 

손님께서 굉장히 맘에 안들어하셨답니다 ㅎㅎ

이렇게 완벽하게 깃털로 커버하셨어요 ㅎㅎ



뫼비우스의 띠가 정말 큼지막하게 들어가신 손님이셨어요 

정말 마음에 안든다고

오랜 고민끝에 이렇게 커버업 하셨답니다 

레터링타투커버하시는 분들도 요새 굉장히 많으세요



아무래도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다보니

이렇게 한분한분 커버업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스타에는 조금 더 독특한 제작된 도안 작업물들 올라가있으니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방문해주시기 바래요 ㅎㅎ

현재 모든 장르 30프로 할인중이랍니다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