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올드스쿨타투,스쿨타투, 패션이라면! 본문

타투

올드스쿨타투,스쿨타투, 패션이라면!

thuglife112 2017. 6. 16. 01:31


올드스쿨타투,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ㅎㅎ


패션타투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라는걸요 !

이렇게 손등에 들어간 작은사이즈의 올드스쿨타투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법한 디자인으로 완성이 된답니다!ㅎㅎ



조금더 심플한 디자인의 올드스쿨타투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이렇게 토이스토리 버즈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완성을 시켜드렸답니다 ㅎㅎ

달려가고 있어요 !ㅎㅎ



올드스쿨타투라면 당연 뱀이죠!

검은색과 회색컬러로만 완성이 된 올드스쿨타투랍니다 ㅎㅎ

이렇게 뱀이 휘휘감아서 올라가는 그런 스타일이에요 ㅎㅎ

입모양이 굉장히 깜찍하죠 ? ㅎㅎ



올드스쿨장미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뱀과 함께 콜라보가 된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팔뚝에 들어가서 

조금 더 깔끔하게 완성이 됐어요! ㅎㅎ

그리고 팔바깥쪽에 들어가서 

아주아주 멋지답니다 ㅎㅎ



올드스쿨타투 호랑이를 원하신다면

이런 디자인은 어떠세요 ~? ㅎㅎ

디자인이 제작이 되기때문에

모두 개성있는 그림들로 완성을 해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긴팔 올드스쿨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장미를 정말좋아하셔서 

한팔에 장미를 아주 가득하게 완성을 해보셨답니다 ㅎㅎ

깔끔하게 들어가니 너무 보기좋네요 ! ㅎㅎ



올드스쿨타투, 스쿨타투 해보시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ㅎㅎ

홍대와 부천에서 활동하는 로드타투 입니다 ㅎㅎ


조금 더 귀엽고 유니크한 디자인은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이쪽으로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