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흉터커버업타투 자신감 회복! 본문

타투

흉터커버업타투 자신감 회복!

thuglife112 2017. 5. 23. 02:44


흉터커버업타투 아무래도 여름이 한발짝 가까워지면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는 그런 타투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흉터를 계속 지니고 계시는 분들은

껄끄럽고 가리기 급급해서 

더우신대도 불구하고 긴팔옷을 입고다니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여성분들같은 경우에는 여름에 짧은 옷을 입고 싶으셔도 

이렇게 크게 흉터가 있으셔서 

꺼리시는 분들까지도 계시답니다 ㅠㅠ



제왕절개흉터에요

그 위에 아주 아름다운 깃털을 넣어드렸어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도 그렇고 

그 옆에 자그마한 이니셜로 들어가는 타투까지도 

완벽하게 해드렸답니다 ㅎㅎ



제왕절개 흉터타투 이렇게 장미한송이로 

아름다움을 심어드렸어요 

더이상 가리고 다니실 필요 없어요 !



손목에 수술자국이 있으신데

남들이 보기에는 자해흉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셨데요

이렇게 타투로 커버해드려서 

아주 만족하고 더이상 아대를 할필요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답니다 ㅎㅎ

아주 깔끔하죠 ~?



팔에 있는 담배빵자국인데요

아주 어렸을적에 

잘못 어울린 친구들에게

받으신 흉터라고 해요 ㅠㅠ

그 위에 꽃한송이 넣어드렸어요 ㅎㅎ

깔끔한 꽃이 완성 됐답니다 ㅎㅎ



흉터커버타투말고도 

이렇게 엉망이된 타투위에 

말끔하게 커버를 한 디자인도 있어요

엉망이된 타투들은 모두 새롭게 완성이 됐답니다 ㅎㅎ



흉터커버업타투 자신감을 회복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홍대와 부천에서 활동하고 있답니다!


자세한 문의는 위에 기재된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래요 ㅎㅎ


재미있고 귀여운 작품들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방문해주시기 바래요 ^^

현재 30프로 할인 이벤트 중이니까요 

많은 방문 바래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