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레터링타투가격 알뜰하게 완성! 본문

타투

레터링타투가격 알뜰하게 완성!

thuglife112 2017. 5. 19. 11:47


레터링타투가격 알아보고 가세요!

센치당 1의 가격이였던 레터링타투를

30프로 할인 이벤트여서 조금 더 저렴하게

진행하고있어요 ㅎㅎ

루체 인 알티스라는 라틴어문구인데요


높은곳에서 밝게 빛나라 라는 뜻을 가지고있어요!



레터링 타투가격 

조금 더 알뜰하게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팔 안쪽에 일자로 쭈욱 이어진 디자인인데요

남성분들 및 여성분들도 굉장히 선호하시는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조금 더 남성미를 부각시키고 싶으시다면

이런식으로 디자인된 폰트도 아주 좋답니다 ㅎㅎ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의 폰트지요 ~? ㅎㅎ



쇄골라인을 따라가는 레터링타투도 좋아요 ㅎㅎ

이렇게 쇄골라인을 따라서 들어가게 되면

보다 더 깔끔한 디자인을 느껴보실 수 있고

여성분들이라면

타투쪽으로 시선이 분산되기때문에

목라인은 물론 승모근까지도 조금 더 얇아보이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ㅎㅎ



레터링타투가격 보다 저렴하게 

그리고 완벽하게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세요 ㅎㅎ

홍대타투 로드타투입니다 !


인스타로 오시면 보다 귀여운 디자인들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