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문신도안 아름답게 완성해보세요! 본문

타투

여자문신도안 아름답게 완성해보세요!

thuglife112 2017. 1. 26. 12:55


여자문신도안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아름다움을 어필할 수 있는 타투들은 과연 얼마나 있을까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은 아름다움에 있어서 남성분들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타투로 완성을 하셔야 된답니다!ㅎㅎ



여자문신도안 이렇게 쇄골라인을 따라서 

고래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아주 귀여운 ! 타투지요 ~?ㅎㅎ

여자문신도안 이렇게 고래타투로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여자문신도안 손목에 들어간 꽃타투랍니다 ㅎㅎ

여성분들은 이렇게 손목부위에도 아주 많이 하시는데요 !

손목부위는 팔찌를 착용해도 이쁜위치라서 

이렇게 손목에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여자문신도안 아주아주 귀엽게 발목에 들어간 꽃타투!

여성분들은 쪼리나 단화를 신으시게 되면

완벽하게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ㅎㅎ



여자문신도안 이런것들은 어떠신가요 ~?

이렇게 손위에 꽃이 하나 !

얇은 라인으로 들어가서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곡선으로 완성된 타투이기에 

조금 더 허리라인을 부각시킬 수 있답니다 ㅎㅎ



여자문신도안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는 타투이기도 해요 

이렇게 들어간 타투는 

여성분들에게 섹시한 느낌을 준답니다 ㅎㅎ



여자문신도안, 여자타투도안

여러분들이 생각하신 도안들로 완성이되는

나만의 타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시길 바래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