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타투커버업,문신커버업 완벽하게 새걸로! 본문

타투

타투커버업,문신커버업 완벽하게 새걸로!

thuglife112 2017. 1. 21. 13:21


타투커버업, 문신커버업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으로 재탄생되는 마법같은 

기술이랍니다 ㅎㅎ

기존에 바늘문신을 하신분들이

정말 저희 생각보다 훨씬 많으시더라구요 

방문하신다음에 여쭈어보니 대부분 심심하셔서 하셨다고..ㅎㅎ

정말 난감스러운 상황이 많이 나오기도 해요 ㅎㅎ

아무래도 바늘문신 이다보니 얼룩덜룩할 뿐만아니라

컬러도 제대로 입혀진게 아니거든요 ㅎㅎ

기존에 바늘문신으로 장미타투를 하신분인데

이렇게 완벽하게 이쁜 장미로 완성이 되셨어요 ㅎㅎ



타투커버업, 문신커버업

기존에 엉망인 타투들이 이렇게 완성이 된답니다 

흐리멍텅하고 그리고 얼룩덜룩의 콜라보 아닌가요 

똥문신을 이렇게 커버하실 수 있으세요 ㅎㅎ!



장미를 좋아하신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아무리 장미를 좋아하셔도 그렇지..

이렇게 실력이 미숙한 타투이스트들에게 

얼룩덜룩한 장미를 받으신 분들은

정말 많이 속상하셨을거같아요 ㅎㅎ

이분은 타투이스트가 연락이 안되서 저희한테 오신 케이스랍니다 ㅎㅎ

기존에있는걸 살리면서 하길 원하셔서 

터치업형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타투커버업, 문신커버업

이렇게 흉터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가능하세요 ㅎㅎ

피부 자체가 고르시지 않으셔서 

도안선택에 있어 불편하신 점들이 많으셨지만

그래도 다행하게 잘 고르셨답니닿ㅎ



손목흉터, 손목자해상처에 이렇게 타투커버업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ㅎㅎ

손목같은 부분은 굉장히 예민하기 때문에 

자칫하다간 잉크가 퍼지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ㅎㅎ

그러니 좋은곳에서 해보셔야 된답니다!ㅎㅎ



타투커버업, 문신커버업

이렇게 터치업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터치업타투란 말그대로 조금 살려드리는거에요 

기존에 있으신 타투가 입체감이 부족하셔서 입체감과 동시에

조금 더 라인이나 이런면을 살려드렸답니다 ㅎㅎ



기존에 바늘문신타투가 있으신 분들은

정말 많이 힘들어하시더라구요 

왜냐면 괜히 했다가 더 망치는게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이겠죠 ~? ㅎㅎ

이렇게 엉망이였던 바늘문신도 

커버업타투 해드렸답니다 ㅎㅎ



기존에 있는 타투를 살리면서 

주변에 조금더 모양을 넣어서 

깔끔하게 완성!

그리고 조금 더 아름답게 만들어 드렸답니다 ㅎㅎ



타투커버업, 문신커버업 

다분한 경험과 경력인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DN타투샵에서 완성시켜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