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타투도안 여성스러움이 UPUP 본문

타투

여자타투도안 여성스러움이 UPUP

thuglife112 2017. 1. 23. 14:18


여자타투도안,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 위해서

어떤 그림들이 있나 한번 보시겠어요 ~?

이번에는 여성스러운걸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저희 작업물들 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쇄골라인을 따라서 고래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여성분들의 쇄골라인은 정말 묘한 힘이 있답니다 ㅎㅎ



여자타투도안 이렇게 레터링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레터링타투도 가지각색의 모양들이 많기에

이렇게 다양한 굴곡이 있는 필기체를 선호하신 답니다 ㅎㅎ



여자타투도안 아킬레스건을 따라서 

꽃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꽃타투는 말그대로 꽃!

아킬레스건에는 묘한 힘이 있기때문에

복숭아뼈를 따라서 들어가게 되면

완벽하게 어우러진답니다 ㅎㅎ



여자타투도안, 여성타투도안

여성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의 라인워크로 만들어진 꽃!

꽃타투 이렇게 디자인된 그림도 있답니다 ㅎㅎ

라인으로 들어간 명암처리로 

조금 더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모양이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여자타투도안 손목쪽에 들어간 라인워크 꽃타투 

손목쪽도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에 최적인 공간이지요 ! ㅎㅎ



여자타투도안 허리라인에 들어가는 타투들을 가져와봤어요 ㅎㅎ

허리라인에 얄쌍한 모양의 디자인이 들어간다면

허리라인은 조금 더 살려주고

날씬해 보이는 이미지를 가져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여자타투도안 나비를 조금 더 일러스트 느낌이 나도록 해본 작품인데요

입체적인 모양을 살려주고 

나비의 귀여운 모습까지도 간직하게 해드렸답니다!ㅎㅎ



여자타투도안 자신에게 맞는 디자인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으로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