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문신가격,타투가격 합리적인곳은!? 본문

타투

문신가격,타투가격 합리적인곳은!?

thuglife112 2017. 1. 30. 12:11


문신가격, 타투비용

여러분들이 생각하신 금액은 얼마인가요 ~?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사이즈별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어떤 사이즈인가가 정말 중요하답니다 ㅎㅎ

이 분은 쇄골에 자그마한 고래타투를 하셨는데요 

안에 디테일을 중요하게 생각을 하셔서 

금액대가 비슷한 사이즈보다 조금 더 책정이 되셨답니다 !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이렇게 복숭아뼈근처에들어간 타투가격은요

손바닥에 절반만한 사이즈인데요 

이분은 컬러를 하지않고 

라인으로만 형성이 되었답니다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이렇게 자그마한 미니타투는 동전만한 사이즈로 가격대가 형성이 되고요

아무래도 평균적인 가격이다 보니까 

다른곳들과 비슷할거에요 ㅎㅎ



그리고 가장 많이 대중화가 된 레터링타투!

레터링타투의 가격은

센치당가격으로 평균적으로 형성이 됐답니다 ㅎㅎ

아마 다른곳과 비슷한 가격일거에요 

하지만 레터링은 제일 중요한게 

정말 깔끔한 라인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잘 비교해보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이렇게 커플로 하시게 되면

어느정도 할인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참고하세용ㅎㅎ



그리고 원포인트타투가격은

아무래도 배경이 들어가지 않고 

안에 내부적인 내용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스킬과

그리고 작업스킬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ㅎㅎ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완벽한 디자인이 아닐까요 ~?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이렇게 팔의 제일 상단에 들어간

원포인트 타투 !

옆에는 올드스쿨타투의 요소들이 가득가득 들어가서 

패션타투로도 정말 손색이 없네요 !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이렇게 블랙엔그레이타투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블랙엔그레이는 말그대로 검은색과 회색의 조합이에요!

회색을 쓰는게 아니라 검은색잉크의 농도조합으로

이렇게 블랙엔그레이 타투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ㅎㅎ

이정도 사이즈 그리고 이정도 퀄리티의 타투가격은

아무래도 상담을 통해서 이뤄져야 된답니다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컬러가 들어가지 않은 이레즈미타투의 가격은

가슴반팔, 그리고 반팔타투일때 천지차이!

왜냐면 부분부분 메인을 어떻걸로 들어갈것이냐에 따라서

금액대가 정말 완전히 다르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셨을때도 

메인자리에 정말 어려운그림이 들어간다면

난이도가 높아져서 금액대가 높게 측정이 되겠죠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이렇게 이레즈미로 등한판이 들어가는 분들에 가격은

아주아주 높게 측정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엉덩이까지 내려간다면

금액은 조금더 UP되겠죠 ~? ㅎㅎ



문신가격, 타투가격 아주 합리적인곳을 찾고계신다면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문의는 언제나 환영한답니다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