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타투도안,이레즈미타투 완성시켜봐요! 본문

타투

이레즈미타투도안,이레즈미타투 완성시켜봐요!

thuglife112 2017. 1. 24. 12:03


이레즈미타투도안 이레즈미타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중에서

어떤 그림으로 해야지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이 있나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ㅎㅎ

아무래도 저희샵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디자인적으로 

정말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구요 ㅎㅎ



용문신을 하신 손님이신데

등뒤에 무조건 들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말씀을 하셨어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상단부분에는 용이 들어가게

그리고 하단부분은 나중에 채우실 생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일단은 상단부분을 용으로 만들어드리고 

그리고 반대쪽 가슴쪽으로 

용의 꼬리가 있게끔 해드렸어요 ㅎㅎ




이레즈미타투도안

한야타투도 많이 좋아라 하시는거 같아요 ㅎㅎ

한야같은 경우는

생김새가 정말 중요하답니다 

측면한야, 혹은 정면한야 

이쁜모양은 측면한야가 정말 이쁘답니다 ㅎㅎ



이레즈미타투도안 어깨부위를 타고 

가슴 그리고 팔을 연결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

이렇게 말이죠 ! ㅎㅎ

가슴부분 그리고 팔부분에 

디테일이 사는 도안들이 아주 많답니다 ㅎㅎ



이레즈미타투도안 가슴긴팔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이렇게 각각 부위에 메인자리를 해드리는건데 

메인자리에 들어가는건 정말 디테일한 작품들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가슴부위 그리고 팔의 상단 

그리고 팔의 하단부분에 메인그림들이 보이시죠 ~?ㅎㅎㅎ



이번엔 이레즈미타투도안 

등타투를 보여드릴게요 ㅎㅎ

등에 들어간 잉어!

잉어는 부를 상징한답니다 ㅎㅎ



그리고 새중의 새는 봉황!

바로 봉황타투도 있지요 ㅎㅎ

이레즈미타투도안 어디가 제일 믿음직스러운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하시라고 저희 샵 작품사진 보여드려요 ! ㅎㅎ



이레즈미타투도안, 이레즈미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의 타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