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야쿠자문신,야쿠자타투 근엄하게 완성 본문

타투

야쿠자문신,야쿠자타투 근엄하게 완성

thuglife112 2016. 11. 22. 12:33


야쿠자문신, 야쿠자타투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야쿠자는 일본 조폭들을 일컫는 답니다 

일본에서는 이레즈미타투를 야쿠자문신, 야쿠자타투라고 해요 ㅎㅎ

이레즈미타투 자체가 일본에서 넘어온 타투이고

타투의 전통이 제일 깊은 일본은

야쿠자나 조폭들이 이레즈미타투를 제일 많이 한다고 합니다 ^>^



이레즈미타투의 초기로 거슬러 올라가면

갑옷의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각각 들어가는 요소들에

뜻이 들어가있고

재력, 권력, 명예 등을

내포한다고 하네요 ^>^



야쿠자문신, 야쿠자타투 어떤곳에서 해야될까요 ~?

그리고 부위는 어디가 적합할지 잘 모르는 분들은

등 , 팔, 다리 

모든 부위에 들어갈 수 있답니다 ㅎㅎ



검은색으로만 들어간 야쿠자문신, 야쿠자타투가 아닌

이렇게 컬러감을 살린

전통이레즈미타투 식으로도 표현이 가능해요 ㅎㅎ

용이 들어갔네요 ! 

용은 재력의 상징이랍니다 ㅎㅎ



야쿠자문신, 야쿠자타투 

이렇게 팔에 수놓아질 수도 있답니다 ㅎㅎ

어깨 제일 상박부와

가슴을 연결했고 

긴팔 혹은 7부로도 언제나 가능해요 ㅎㅎ



야쿠자문신, 야쿠자타투 완성시키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길보세요 ! ㅎㅎ

아무래도 야쿠자문신같은 경우는 

퀄리티가 제일 중요하기때문에

아무곳에나 가질 못하실거에요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점과 인천부평점이 있답니다 ㅎㅎ

가격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해보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