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타투 원하는대로 가능해요 ㅎㅎ 본문

타투

이레즈미타투 원하는대로 가능해요 ㅎㅎ

thuglife112 2016. 11. 18. 12:40


이레즈미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세요 ㅎㅎ

이레즈미란 장르는 말그대로 

일본! 

일본스타일을 말하는거에요 

동양적인 요소들이 정말 많답니다 ㅎㅎ



이레즈미타투에는 한야가 빠질 수 없죠 ! 

한야는 말그대로 일본 악귀인데요 

사실 악귀가 되기까지의 아주 큰 사연이 있답니다 ㅎㅎ

여자라는 점 잊으시면 안돼요 ! 

아무리 무섭게 생겼어도 ........흑 ㅎㅎ

이레즈미타투에서 제일 중요한건

아무래도 메인도 그렇지만

가쿠 (배경)

이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이들어요 

묵직하고 큰 조각이 좋으신분들도 계실거고

조금 작은 조각이 좋으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ㅎㅎ

그리고 파도, 바위, 구름 등등

여러가지 가쿠의 모양이 있답니다 !! 



용문신과 봉황문신!

이레즈미타투에서 빠질 수 없죠 ! 

여러분들이 아는 이레즈미관련 요소들은

몇개씩 있으신가요 ~? ㅎㅎ

아무래도 각자 원하시는 스타일

그리고 모양자체들이 다르시다보니

타투이스트의 실력에 따라서 

모양은 많이 바뀌게 된답니다 ㅎㅎ



이레즈미타투와 치카노타투에요 

이레즈미타투는 오른쪽!

치카노타투가 왼편에 있는데요

왼편은 묵직함

그리고 오른쪽은 화려함 !

완벽하게 아름답네용 ㅎㅎ



전통이레즈미 구미호랍니다 ㅎㅎ

구미호도 전통이레즈미 모양이 있어요 ㅎㅎ

전통이레즈미타투 그리고 퓨전이레즈미타투까지 

모든게 완벽한 저희 TIT크루랍니다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점과 인천 부평점이 있답니다 ㅎㅎ

각자 가까우신 위치에서 

상담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1 ㅎㅎ

온라인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희 카페 

http://cafe.naver.com/dkwls61


이쪽으로 오셔서 문의주셔도 된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