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타투부위추천 ! TIT크루! 본문

타투

여자타투부위추천 ! TIT크루!

thuglife112 2016. 11. 16. 13:16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1).JPEG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TIT크루의 귀요미랍니다 후

여자타투부위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여성분들이 하시기에 

어디가 적합한지 대부분의 손님들은

잘 모르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전문가가 추천해주는

큰 그림이 들어가기에 적합한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만약 손바닥이나 담배갑사이즈보다

크게 하시고 싶으신거라면

비교적 넓은 부위인

팔뚝이나

혹은 팔의 제일 위 어깨쪽도 아주 괜찮답니다 ㅎㅎ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2).JPEG
다운로드

 

다만 사이즈에 맞춰서 위치를 선정하진 않으셔도 된답니다 ㅎㅎ

만약 이렇게 팔찌같이 하시고 싶으신거면

어디든 다 가능하세요

종아리에도 가능하고

손목, 그리고 팔목에도 가능하답니다 ! 

여성분들은 여리여리 한것들이 

조금 어울리기 때문에 ㅠㅠ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4).JPEG
다운로드

 

여자타투부위추천드리는곳은

아무래도 팔쪽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짧은 옷을 입고다니시기 때문에

드러나는 위치가 제일 아름답죠 ㅎㅎ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5).JPEG
다운로드

 

여자타투부위추천드리고 싶은곳은

쇄골!

쇄골타투도 정말 라인을 살려주는곳으로

정평이 나 있죠 ㅎㅎ

오픈숄더 옷을 입으시게되면

아무래도 어깨라인이 부각되실거에요

그럴때 쇄골라인을 따라서 

타투 하나쯤은 있어주면

타투로 눈이 가기때문에

시각적으로 분산된다고 하네요 ㅎㅎ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3).JPEG
다운로드

 

기존에 엉망이였던 타투를

완벽하게 커버업받으신 우리 고객님

ㅎㅎ

눈이 한결 편하지 않나요 ~?ㅎㅎ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6).JPEG
다운로드

 

허벅지도 정말 노다지라고 할 정도의 

부위랍니다 ! 

왜냐면 허벅지에 들어가면

여성분들 정말 섹시하게 보실거에용 ㅠㅠ

저도 허벅지에 하고싶지만

아플까봐 무서워서 흑흑

 

여자타투부위추천,TIT크루,D2M타투 (7).JPEG
다운로드

 

여자타투 부위 추천드리는곳

잘 보셨나요 ~? ㅎㅎ

이렇게 치골(장골)라인따라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아무래도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세용><

원하시는 스타일로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 D2M타투샵과

인천의 DN타투샵의 크루랍니다 ㅎㅎ

경력이 어마어마!

여자타투부위추천 받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나 연락해보세용! ㅎㅎ

 

카톡 LORDTA

전화 010.5505.1813

 

저희 TIT크루의 카페랍니다!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문의주세용 ㅎㅎ

 

Comments